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해피투게더3> 김의성, 이렇게 쿨한 입담 봤어요?

예능홈페이지 2017-05-19 08:12
<해피투게더3> 김의성, 이렇게 쿨한 입담 봤어요?
배우 김의성이 거침없는 돌직구 토크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터뜨렸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랜선남친’ 특집에서 배우 김의성이 거침없는 돌직구 토크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터뜨렸다.

이날 김의성은 ‘랜선남친’이라는 주제에 초대된 것을 두고 “그 동안 랜선아저씨, 랜선나쁜놈 정도는 해봤는데 랜선남친 특집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고 말해 시작부터 거침없는 입담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의성은 본인의 활발한 SNS 활동에 대해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한 것에 대해서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그는 “SNS를 한때 열심히 했는데 요즘은 선거기간이라 조금 안하고 있다. 말조심해야 할 것 같아서”고 운을 뗀 뒤 “예전에는 잃을 게 없어서 ‘인생 뭐 있어’ 하면서 SNS에 글을 올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김의성은 “대선 끝나면 다시 활동을 시작할 거다. I’ll be back(아윌비백)”이라며 ‘프로댓글러’로서의 컴백을 예고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의성은 <해피투게더3> MC군단부터 시작해 심지어 자기 자신에게까지 독설을 퍼부으며 ‘모두까지 인형’에 등극했다. 특히 이날 김의성은 이성에 인기를 얻는 방법으로 ‘막말 속에 칭찬 섞기’를 꼽으며 MC들에게 예시를 들었다. 그러나 전현무를 향해서는 “너무 막 사는 거 아니니?”라며 깨알 같은 독설을 날렸고, 이에 전현무가 “왜 나는 칭찬을 안 하냐”며 발끈하자 그는 “사람에 따라 칭찬 파트가 없을 때도 있다”며 장난스럽게 대응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김의성은 꾸밈없는 솔직 발언들로 MC들을 당혹케 하기도 했다. 김의성이 미혼이냐는 질문에 “지금 여자친구랑 함께 살고 있다”고 고백한 것. 뿐만 아니라 김의성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여자친구 동생이랑 아는 사이인데 동생이 ‘우리 누나 좀 노는데 한번 만나볼래요?’라고 해서 만났다”면서 “나이 들어서 만나니까 좋다. 싸울 일도 잘 안 싸우게 된다”며 자칫 조심스러울 수 있는 이야기를 쿨하게 털어놓아 호응을 얻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