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김지원, "박서준 상반신 노출? 엄지척"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05-18 16:56
<쌈 마이웨이> 김지원, "박서준 상반신 노출? 엄지척"

김지원이 박서준에게 '엄지척' 칭찬을 보냈다.

18일(목)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극중 격투기 선수로 등장하는 박서준은 수차례의 상반신 노출을 예고했다. 실제 선수들이 몸이 굉장히 좋은 만큼 따라가보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이에 대해 김지원은 "저도 모르게 엄지를 들고 있었다. 되게 많이 노력하셨고 기대하셔도 좋을 거다."라며 수줍은 칭찬을 보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김지원의 캐릭터 변신도 눈에 띈다. <태양의 후예> 이후 작품 선택에 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밝힌 김지원은 "이전에 정적이고 딱딱한 캐릭터를 많이 해왔기 때문에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박서준과 김지원은 각각 '파이터' 고동만과 '걸크러시' 최애라로 변신해'남사친'-'여사친' 호흡을 맞추는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22일(월) 첫방송 된다.




iMBC 김은별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