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외화

<꼬마참새 리차드> 전’새’계가 빵 터졌다! '메인 포스터 공개'

외화홈페이지 2017-05-18 10:52
<꼬마참새 리차드> 전’새’계가 빵 터졌다! '메인 포스터 공개'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이하 <꼬마참새 리차드>)가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리오>, <앵그리버드 더 무비>에 이어 올 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새’ 프로젝트가 개봉한다.

바로 황새인 줄 아는 꼬마참새 ‘리차드’와 4차원 ‘새’ 친구들의 아프리카를 향한 의욕충만 무한도전을 담은 영화 <꼬마참새 리차드>가 오는 6월 관객들을 만날 채비에 나선 것.

<꼬마참새 리차드>는 2012년 개봉, 누적 관객 76만 명으로 흥행에 성공한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제작진의 신작이자 유럽 4개국 애니메이션 명가들이 모여 완성한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2017년 베를린국제영화제, 룩셈부르크 필름 페스티벌, 토론토 어린이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바 있어, 새 소재 애니메이션의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인공 꼬마참새 ‘리차드’의 당찬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 날개를 활짝 펼친 ‘리차드’의 의욕 넘치는 표정이 영화 속에서 보여 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함께 모험에 나서는 앵무새 ‘키키’, 올빼미 ‘올가’의 엉뚱한 모습과 “전새계가 빵 터졌다! 4차원 새 친구들의 무모한 도전” 카피는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새 캐릭터들의 개성 만점 매력과 블록버스터급 웃음폭탄을 기대케 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이노기획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