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보안관> 배정남, 홍보 요정에서 예능 마스코트로! <무한도전> 출연!

기사입력2017-05-18 09: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대사 열전으로 관객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남긴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검사외전> 제작진과 서로 다른 개성과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세 배우.


이성민-조진웅-김성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로컬수사극 <보안관>에서 막내 ‘춘모’ 역을 맡은 배정남이 MBC <라디오스타>에 이어 5월 20일(토) MBC <무한도전> 출연을 예고하며 떠오르는 대세임을 입증했다.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에서 막내 ‘춘모’ 역을 맡은 배정남이 MBC <라디오스타>에 이어 5월 20일(토) MBC <무한도전> 출연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2009년 드라마 <드림>으로 데뷔, <베를린>, <마스터> 등의 굵직한 작품을 통해 개성 강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은 코믹 로컬수사극 <보안관>을 통해 모델 포스를 벗어 던지고, 헐랭이 마스코트 ‘춘모’로 분해 새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걸쭉한 부산 사투리와 시원한 입담으로 “슈얼 와이낫~”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또한, 200만 돌파 공약 이행을 위해 지난 15일(월) SBS-R <두시탈출 컬투쇼>에도 출연했을 당시, 앞구르기를 하며 입장하는 등 그만의 유쾌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은 물론 방청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보안관> 홍보를 위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신선한 매력을 보여줬던 배정남은 오는 5월 20일(토) MBC <무한도전> ‘히든 카드’ 특집 예능연구소 편에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의 수사극과는 결이 다른 새로운 로컬수사극의 탄생과 함께 배우들의 열연과 빈틈 없는 시너지, 유쾌하고 클라스가 다른 웃음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보안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앤드크레딧&credi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