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최수진, 수영 자매 <택시>에서 아침드라마에 나올 법한 기싸움 폭로

예능홈페이지 2017-05-17 14:08
최수진, 수영 자매 <택시>에서 아침드라마에 나올 법한 기싸움 폭로
오늘(17일) 방송되는 <택시>에는 소녀시대 수영과 뮤지컬 배우 최수진, ‘수자매’가 전격 출연. 현실자매의 리얼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초로 토크쇼에 동반 출연하는 ‘수자매’는 <택시> 녹화 전 셀프 카메라를 이용해 자매의 리얼한 녹화 준비과정을 공개할 계획. 서로의 옷을 골라주는가 하면 집안 곳곳 ‘수자매’의 감성이 묻어있는 인테리어를 직접 소개해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특히 녹화가 시작되자마자 너나 할 것 없는 신랄한 자매폭로전이 이어졌는데, 그 중 최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가장 크게 다퉜던 자매싸움의 전말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는 후문. ‘수자매’는 사건 당일의 상황을 실감 넘치게 재현해 큰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아침드라마에 나올 법한 당시의 살벌한 기싸움을 함께 전하며 현실자매의 실체를 낱낱이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수자매’는 망막색소변성증을 앓고 계신 아버지의 사연을 고백하며 남다른 가족애를 보여줄 예정. 자매를 넘어 하나밖에 없는 든든한 동료이자 서로의 ‘1호팬’임을 증명해 끈끈한 우애를 자랑하며 진정한 ‘현실자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택시>는 오늘(17일, 수) 밤 12시 2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