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금손’ 지숙이 찍어준 MC들의 인생샷 “사기다!”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5-17 02:25
 ‘금손’ 지숙이 찍어준 MC들의 인생샷 “사기다!”


지숙이 금손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5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픽미! 숨은 금손, 나야나특집으로 꾸며졌다.


연예계 대표 금손지숙은 서예, 요리, 캘리그라피, 네일아트, 메이크업, 블로그 운영 등 못하는 게 없다며 칭찬들었다. 심지어 자동차 수리도 직접 한다는 얘기에 지숙은 간단한 와이퍼나 필터 교체 정도라고 하면서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겸손을 보였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한 채아의 웨딩 화보를 찍은 솜씨에 관심이 쏟아졌다. 박나래가 우리도 한 채아 씨처럼 만들어줄 수 있나요라고 주문하자 지숙은 최대한 노력하겠다라고 해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175cm로 늘려줄 수 있나요라는 주문에는 포기하세요라는 단호함을 보이기도 했다.


전효성이 처음으로 나서자 지숙은 멋진 장면을 연출해 사진찍었다. 곧 공개된 MC들의 사진은 그야말로 인생샷으로, 재희는 사기다!”라는 반응까지 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프라모델 수집가 배우 재희, 플로어리스트로 활동하는 가수 박혜경,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트로트 가수 금잔디, 자타공인 파워블로거 지숙이 출연했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