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일문일답] 송하윤, "사랑 앞에선 슈퍼맨…실제로 비슷해" <쌈 마이웨이>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05-05 11:24
[일문일답] 송하윤, "사랑 앞에선 슈퍼맨…실제로 비슷해" <쌈 마이웨이>
‘송하윤표 역대급 순수미, 러블리 매력!’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송하윤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변신한다.

극중 너무 착한 게 탈이라서 어리숙한 부분도 있지만, 아낌없이 사랑을 베풀 줄 아는 멋진 여자인 설희로 분하는 송하윤과의 일문일답을 공개한다.


Q. 설희라는 캐릭터에 대해 궁금하다.
A.
사랑이 전부인 설희는 의리 있고 정도 많지만, 무엇보다 이해심 넘치는 마음을 갖고 있다. 자신의 감정을 잘 다룰 줄 알면서도, 상대를 이해할 줄 아는 성숙한 마음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사랑 앞에서 순수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점도 좋다.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설희라서, 연기해야겠다고 결심했다.

Q. 극중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은?
A.
사랑 앞에서 매우 진지하고 헌신적인 면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요즘에는 설희가 내가 되고, 내가 설희가 되어 지내고 있다. 아직 어리숙한 부분은 배운다 생각하고, 이해해야 하는 부분은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설희가)굉장히 어른 같다가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아이 같기도 해서, 이상하게 자꾸 끌렸다.


Q.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A.
존재 자체가 러블리한 설희를 연기하면서 나도 순수하고 깨끗해지는 느낌이다. 사랑 앞에서 설희는 ‘슈퍼맨’인 것 같다. 시청자들과 웃음,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마음이 많이 든다. 지금 촬영하면서 느끼는 두근거림을 나누고 싶다. 드라마를 시청하는 시간만큼은,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iMBC 차수현 | 사진 팬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