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수난기 시작 '코피+산발'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05-05 09:12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수난기 시작 '코피+산발'
‘수난 포착! 그녀에게 무슨 일이?’

10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 측은 노지욱(지창욱) 검사실에서 수습검사로 일하게 된 은봉희(남지현)의 수난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봉희는 다소 정돈되지 않는 머리를 하고 코에 휴지를 틀어막은 채 피의자들을 조사하고 있다. 휴지 사이로 멈추지 않은 코피가 새어 나오는 가운데, 여기에 봉희의 눈앞에 두 명의 피의자들이 서로 머리를 맞잡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봉희는 결국 서로 싸우는 피의자들을 말리기 위해 뛰어들었다가 머리채까지 잡힌 모습. 결국 봉희는 정리되지 않는 상황으로 인해 자신의 머리를 쥐어뜯고, 이 모든 상황에 그저 웃음만 나는 듯 머리를 산발한 채 해탈한 듯 웃고 있어 큰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남지현은 현장에서 지치지 않는 열정의 ‘비타민’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스태프들과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측은 “남지현이 얼굴이 망가지는 것도 불사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주는 등 수습검사이자 ‘무한동력 비타봉’ 은봉희 역할을 재미있게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그녀의 넘치는 에너지가 연기로 고스란히 담겨 시청자 여러분을 웃게 만들 것으로 생각한다. 그녀의 변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1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