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에 주목하라! ‘키플레이어’로 활약

기사입력2017-04-28 14: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시카고 타자기>에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는 고경표가 작품을 향한 애정 어린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극 중 고경표는 슬럼프에 빠진 최고의 스타작가 한세주(유아인 분) 앞에 불현듯 나타나 소설을 대필하는 유령작가 유진오로 분해 첫 등장부터 많은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어 대필을 해주는 유령작가를 넘어 진짜 유령임이 밝혀지면서 드라마의 새로운 반전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향후 고경표는 전생과 현생, 사람과 유령을 넘나들며 얽히고 설킨 관계를 풀어나가는 ‘키플레이어’로 활약할 예정이다.

고경표는 <시카고 타자기>에서 전생에서는 사람으로 현생에서는 유령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특히 현생에서는 유령이기에 여러 사물에 빙의하는 것은 물론 자신을 보지 못하는 상대와 남다른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에 고경표는 “새롭게 연기하는 캐릭터라 현장을 즐기고 있다”며 매력적인 유진오 캐릭터를 연기하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고경표는 유아인, 임수정과 전생과 현생을 넘나들며 특별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전생에서는 문인이자 동지, 연인으로 등장하며 현생에서는 슬럼프에 빠진 스타작가 유아인과는 브로맨스를, 첫눈에 반했다며 특별한 감정을 갖고 있다고 밝힌 임수정(전설 역)과는 로맨스를 그려 나가고 있는 것.

이에 “현장에서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과 너무 즐거운 현장을 즐기고 있다. 지금 마주하고 있는 이 현장에 늘 새롭고 부푼 마음으로 임하게 되는 것은 유아인, 임수정 두 분과 함께 연기를 하고 있다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행복이다”라며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아직 완전히 드러나지 않은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 세 사람의 인연에 대해 앞으로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앞으로 펼쳐질 특별한 관전포인트를 덧붙이며 <시카고 타자기>를 향한 특별한 애정을 전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세 사람의 인연에 ‘키플레이어’가 될 고경표의 활약상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는 29일(토) 저녁 7시 50분부터 연속 방송되는 <시카고 타자기> 7~8회에서 한세주(유아인 분)는 유진오(고경표 분)로부터 전생의 이야기를 듣고 혼란에 빠져 진오를 냉정하게 밀어내고, 상처받은 진오는 세주를 떠나게 된다.

또한 세주의 의도치 않은 독설에 안티팬이 된 전설(임수정 분)은 세주를 차갑게 대하고, 결국 세주는 슬럼프를 극복하지 못하고 글쓰기를 놓아버리게 되는 것.

세주는 우여곡절 끝에 다시 스타작가 한세주로 돌아가기 위해 소설 쓰기를 다짐하고, 진오는 세주에게 슬럼프 극복을 약속하며 계약조건을 제시한다. 단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이자 ‘진짜유령’인 ‘유진오’, 한세주의 첫 번째 팬이자 작가 덕후 ‘전설’,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다.

<시카고 타자기>는 28일, (금) 저녁 8시 방송 예정이었던 7화가 29일(토) 저녁 7시 50분부터 7, 8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28일, (금) 저녁 6시 50분에는 ‘역주행 스페셜’이 시청자를 찾는다.

iMBC 조혜원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