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슈어 와이낫?! 거침없는 입담으로 배정남, 조우진, 김혜은, 김성균 실검 올킬!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7-04-27 11:33
슈어 와이낫?! 거침없는 입담으로 배정남, 조우진, 김혜은, 김성균 실검 올킬!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대사 열전으로 관객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남긴 <범죄와의 전쟁><신세계><검사외전> 제작진과 서로 다른 개성과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세 배우. 이성민-조진웅-김성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로컬수사극 <보안관>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자랑하는 김성균-조우진-김혜은-배정남이 지난 4월 26일(수)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탁월한 예능감을 뽐내며 안방은 물론, 온라인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월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김형주)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의 김성균, 조우진, 김혜은, 배정남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조우진, 김혜은, 배정남은 식스센스급 반전 매력과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거칠고 쎈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성균과 김혜은은 <보안관> 등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의 촬영 에피소드를 솔직하고 거침없이 털어놨다. 이어 조우진은 <도깨비>의 김비서와 같이 조근조근한 말투와 시인 같은 풍부한 감수성으로 지금까지 보여준 강렬한 캐릭터와는 상반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보안관>의 막내이자 마스코트 배정남은 MC들의 질문에 솔직한 답변과 리얼한 상황 재연, 중독성 있는 화법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토크 중간에 전화 연결을 했던 보안관 ‘이성민’이 ‘프로몰카러’답게 스튜디오로 깜짝 등장, 난생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동생들을 걱정하며 청심환을 건네는 모습을 통해 영화 속에서 보여줄 유쾌하고 쫀쫀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게스트 네 분 다 매력 철철 넘치셔 ㅋㅋㅋㅋ”(pari****), “출연진들끼리 사이 진짜 좋아보여. 서로 챙기는 거 같음”(enjo****), “보안관 팀웍 너무 좋네요! 꼭 볼게요! 다들 너무 멋짐!!”(love****), “오늘 캐스팅 너무 좋다~ 네 분 다 재미지고~~”(다*) 등 김성균-조우진-김혜은-배정남, 그리고 깜짝 출연한 이성민의 환상적인 팀워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고, 이들의 유쾌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보안관>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시사 이후 기존의 수사극과는 결이 다른 새로운 로컬수사극의 탄생을 예고하며, 배우들의 열연과 빈틈 없는 시너지, 유쾌하고 클라스가 다른 웃음으로 평단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영화 <보안관>은 5월 3일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