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카3:새로운 도전> 픽사의 전세계적 흥행 시리즈의 귀환!

기사입력2017-04-26 17: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전세계를 사로잡은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이 올 7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직후 전세대의 폭발적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전세계가 사랑한 흥행 시리즈인 디즈니·픽사 <카3: 새로운 도전>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후 완벽한 컴백을 알렸다. 디즈니·픽사의 <카3: 새로운 도전>은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떠오르는 신예 라이벌 스톰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

<카3: 새로운 도전> 1차 예고편은 전세계 최고의 흥행 시리즈의 강력한 위용을 보여주며 전세대를 사로잡는 메시지와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레이싱 중 심각한 부상을 당한 맥퀸의 상황,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라이벌 잭슨 스톰의 등장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카> 시리즈의 팬들과 함께 어린이, 어른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공통된 인생사를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특히 “내 마지막은 내가 정한다”라는 대사와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 라는 문구가 전세대를 아우르는 메세지를 전한다.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분위기 거의 <다크 나이트>다. 예상이지만 엔딩은 정말 소름끼칠 듯”(rotg gotg), “미쳤나봐ㅠㅠ 울 거 같음 이게 어떻게 애니냐”(박서정), “이번 편은 1편부터 함께 해 온 어른이들이 더 타겟인 듯ㅠㅠ 사랑해요 픽사ㅠㅠㅠㅠ♡”(270), “와 ㅠㅠㅠㅠ 완전 <분노의 질주> 느낌 난다 ㅋㅋㅋ 보고싶음”(용뇽룡), “<카> 맞나 싶었다. 1차만 보고도 가슴이 2근2근”(은여우), “우리 아들들이 겁나 좋아하는데 ㅠㅠ 잘 되었네요”(크랜베리스), “퀄리티 자체가 달라졌네!”(JJ), “처음에는 실사 영화인 줄 알았다 역시 픽사”(고재원) 등 전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와 더욱 화려해진 영상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와 함께 <카3: 새로운 도전>은 1차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가장 많이 본 클립 1위에 등극했을 뿐 아니라, 삽시간에 수백 개의 기대 댓글이 이어져 명불허전 시리즈임을 입증했다.

<카3: 새로운 도전>은 2006년 전세계 개봉한 이래 무려 12년 째 사랑 받고 있는 <카> 시리즈의 속편. 이미 전작 두 편이 전세계 10억불(한화 약1조 1천억 원) 스코어를 달성했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올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서만 490만 관객을 동원한 <인사이드 아웃>(2015)과 260만 관객을 동원한 <도리를 찾아서>(2016) 제작진이 합심하여 <카3: 새로운 도전> 제작에 참여해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탄생됐다. 전세계 관객들이 기다리는 영화 <카3: 새로운 도전>는 오는 7월을 향해 광속 질주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호호호비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