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이라> 압도적 긴장감 예고하는 시놉시스 공개!

기사입력2017-04-26 17: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올 여름 모든 것을 압도할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가 최초로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이야기의 베일을 벗었다.


앞서 공개한 예고편을 통해 강렬한 비주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미이라>가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감춰왔던 이야기의 비밀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다크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전세계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시놉시스를 통해 어떻게 닉 모튼이 수천 년간 잠들어 있던 강력한 존재 미이라를 깨웠으며, 그에게 어떤 기이한 일이 생길 것인지에 대한 비밀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닉 모튼과 강력한 힘으로 세상을 파괴하려는 미이라 아마네트의 스펙터클한 대결을 예고하는 가운데, 미스터리한 프로디지움의 수장 지킬 박사가 전하는 미이라에 대한 비밀은 예측불허의 전개를 암시해 강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영화 <미이라>는 지금까지의 액션 블록버스터에선 볼 수 없었던 미스터리한 전개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왔다. 이번 공식 시놉시스 공개는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단비와 같은 힌트를 제공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이다.

한편, 영화 <미이라>는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를 깨운 선택된 자 닉 모튼 역을 맡아 극한의 액션 스펙터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카리스마 배우 소피아 부텔라가 미이라 아마네트로 변신해 사상 최강의 여성 빌런의 탄생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압도적 존재감을 지닌 배우 러셀 크로우가 참여해 최강의 캐스팅을 완성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어벤져스> 시리즈 등을 탄생시킨 블록버스터급 제작 사단이 합류해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스펙터클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압도적 스케일과 예측불허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초특급 프로젝트 <미이라>는 6월 개봉 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UPI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