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에 매료된 주인공 ‘히나타 쇼요’가 과거 배구 고교의 명문이었던 ‘카라스노’ 고교에 입학하게 되면서부터 펼쳐지는 본격 하이틴 학원 애니메이션 <하이큐!! 끝과 시작>이 한국어판 개봉을 앞두고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가운데, 치열한 승부를 예고하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인공 ‘히나타’가 중학교 시절 처음이자 마지막 시합에서 만난 천재 세터 ‘카게야마’와 같은 학교 ‘카라스노’ 고교 배구부에 들어오게 되면서 코트 위 진정한 팀플레이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되는 성장 애니메이션 <하이큐!! 끝과 시작>의 한국어판 메인포스터에는 주인공 ‘히나타’와 ‘카게야마’의 배구팀이 학교의 영원한 라이벌 ‘네코마’ 고교와 첫 연습 경기를 갖게 되는 영화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배구에 대한 열정과 강렬한 파워가 무기인 ‘카라스노’ 고교 팀과 상대 팀에 대한 날카로운 관찰력과 안정적인 리시브가 주특기인 ‘네코마’ 고교의 모습이 서로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어 여느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6월 1일, 한국어판으로 한번 더!’라는 문구는 주인공인 ‘히나타’를 비롯한 ‘카라스노’ 고교의 열혈 배구부원들이 좀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기 위해 거듭 연습을 하며 늘 외치는 말인 “한번 더!”를 연상시키며 한국어판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하이큐!! 끝과 시작> 한국어판에는 ‘히나타 쇼요’ 역에 양정화, ‘카게야마 토비오’ 역에 심규혁을 필두로 팀의 코치 ‘우카이 케이신’ 역에 성완경, 팀의 주장 ‘사와무라 다이치’ 역에 구자형 등 일명 ‘초월 더빙’으로 크게 사랑받아온 베테랑 성우들을 비롯, 열혈 윙 스파이커 ‘타나카 류노스케’ 역에 이호산, 냉소적인 미들 블로커 ‘츠키시마 케이’ 역에 신용우,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스가와라 코시’ 역에 류승곤, 미모의 매니저 ‘시미즈 키요코’ 역에 김현지, 그리고 섹시한 매력의 ‘쿠로오 테츠로’ 역에 김영선, 소극적인 성격의 숨은 실력자 ‘코즈메 켄마’ 역에 이경태 등 국내 내로라하는 최강의 성우군단이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하이큐!!’ 열풍으로 뜨겁게 달굴 <하이큐!! 끝과 시작> 한국어판은 오는 6월 1일 개봉할 예정이다.
iMBC연예 조혜원 | 사진제공 날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