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리텔 레시피] 이 구역의 여왕은 나야! 돌아온 김기수표 '센 언니 메이크업'

기사입력2017-04-25 15: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비켜! 이 구역의 여왕님은 나야! 센캐 메이크업,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과 함께하는 스타들의 초간단 레시피 모음, [마리텔 레시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로 배우는 이 구역의 센언니 메이크업! 평소 가만히 눈만 깜빡여도 맹한 기운이 흘러 넘치는 당신이라면? 백화점 환불 받으러 갈 때 자신감이 부족해진 시청자라면?(물론 매너는 탑재!) 지금부터 이미지 변신 시작!

8년 만에 MBC로 돌아온 그 남자, 뷰티 유튜버로 인기 폭발! 메이크업으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한 김기수의 '센 언니' 메이크업에 지금부터 도전! 보는 순간 시선강탈,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줄 초간단 화장법을 공개합니다!

▶ 오늘의 셀프 메이크업 :: 센 언니 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준비물)
아이쉐도우(브라운톤-무펄 베이스용, 붉은색 아이 쉐도우(펄입자 너무 큰 것은X), 블랙 아이라이너, 쉐도우 브러쉬, 인조 속눈썹


1. 브라운톤의 베이스 쉐도우를 눈두덩이에 넓게 발라 음영감을 준다.
2. 블랙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려준다.(쌍꺼풀 라인까지)
3. 아이라인 위로 빨간 쉐도우를 발라 눈꼬리부터 눈의 앞까지(방향대로) 발라준다. 이때 눈꼬리로 갈수록 넓게 풀어주듯 발라주도록 한다.
4. 빨간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워준다.
5. 아이라인을 한 번 더 일자로 덧대어 선명하게 그려주면 완성!
6. 취향에 따라 뷰러-속눈썹 붙이기-마스카라-뷰러(속눈썹과 원래 눈썹을 함께 잡아주는 역할) 작업을 더해준다.
7. 더 화려함을 원한다면 펄입자가 있는 쉐도우를 살짝 얹어준다.


비켜! 이 구역의 센 언니는 나야!
아이메이크업부터 자신감 풀충전! 화려함을 돋보일 불금에 제격이겠죠?
그럼 지금부터는 아이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눈썹그리기와 볼터치, 립메이크업을 공개합니다!

[눈썹, 볼터치, 립메이크업]


(준비물)
아이브로우, 볼터치용 브러쉬, 말린장미 색의 쉐도우/블러셔, 레드립, 블랙 아이라이너(펜슬형. 붓펜형X)

1. 눈썹은 앞머리 부분-1차선, 중간부분-2차선, 끝부분-3차선으로 분배해 그려주도록 한다.
2.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1차선은 원래 눈썹보다 아래에서 그리고, 2차선 눈썹의 빈 부분을 채워주듯 그릴 것.
3. 3차선 부분을 아래로 약간 빼주듯 그려, 눈썹이 아치형이 되도록 만들어준다. ☞아치형 눈썹 메이크업 완성!
4. 모가 풍성한 볼터치용 브러쉬에 말린 장미색의 블러셔를 묻혀준다. (너무 많이 묻혔다면 공중에서 가볍게 한 번 털어줄 것)
5. 광대뼈가 있는 부근(이미지 참조)에 브러쉬를 사용해 볼터치를 발색해준다. 이때 블러셔가 경계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범위는 너무 넓어지지 않게 주의할 것! ☞ 볼터치 완성!
6. 레드립스틱으로 풀립(모두 채워 색을 입혀주는 것)을 발라주되, 입술 안쪽부터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버건디 느낌을 내도록 한다. -버건디 립스틱이 있으면 사용해도 OK
7. 립브러쉬로 립스틱을 약간 묻혀준 후, 입꼬리를 살짝 올리듯 그려준다. ☞립 메이크업 완성!

포인트가 되는 아이메이크업부터 립메이크업까지, 화려하고 도도한 느낌을 주는 '센 언니' 분위기가 충만!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로 '이 구역의 스타'가 되어보세요!


스타들이 직접 알려주는 즐거운 레시피의 향연들은 앞으로도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나보세요~!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