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혁오, 첫 정규앨범 '23' 발매…'톰보이'·'가죽자켓' 더블 타이틀

기사입력2017-04-24 09: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밴드 혁오 신곡 '가죽자켓' 뮤직비디오 티저. 혁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23'을 발매한다. /'가죽자켓' MV 티저
밴드 혁오 신곡 '가죽자켓' 뮤직비디오 티저. 혁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23'을 발매한다. /'가죽자켓' MV 티저

혁오, 첫 정규앨범 발매 이어 6월 3일 콘서트 개최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밴드 혁오가 첫 번째 정규앨범 '23'으로 음악 팬을 만난다.


혁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23'을 발매하고 전곡 음원을 각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다.


혁오가 데뷔 2년 반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인 '23'은 더블 타이틀곡 '톰보이(TOMBOY)'와 '가죽자켓'을 포함, '완리(Wanli万里)' '다이 얼론(Die alone)' 등 혁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12곡이 수록된다.



지난 20일 혁오는 공식 SNS에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곡 '가죽자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기대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두컴컴한 저녁을 배경으로 한 젊은 외국 남녀가 오토바이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고, 그 자리에 있던 자동차가 폭파되는 장면이 담겼다. 또 강렬한 기타 리프와 함께 오혁의 보컬이 실린 ‘가죽자켓'의 한 소절이 겹쳐지면서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혁오는 첫 정규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6월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23'를 개최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더팩트] 인기기사 보러 가기 ☞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