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철수의 음악캠프

<특별시민> 심은경, 오늘 저녁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배철수의 음악캠프홈페이지 2017-04-21 09:55
<특별시민> 심은경, 오늘 저녁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최민식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과 기존 정치 소재 영화에서 보여준 적 없던 새롭고 입체적인 정치인 캐릭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특별시민>의 배우 심은경이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팔레트픽처스 | 감독: 박인제]


영화 <특별시민>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다. 한국 영화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선거’라는 신선한 소재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을 비롯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현실 공감 메시지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특별시민>에서 선거판에 겁 없이 뛰어든 광고 전문가 ‘박경’ 역으로 성숙한 변신을 선보인 심은경이 4월 21일(금)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에 출연한다.

심은경은 2010년, 17살의 나이에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게스트로 첫 출연한 이후 2015년에는 방송 25주년을 기념, 최연소 스페셜 DJ를 맡아 재치 넘치는 입담과 음악 지식으로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는 등 국민 DJ 배철수와 남다른 인연을 쌓아온 바 있다. 이처럼 배철수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심은경이 <특별시민>의 개봉을 앞두고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다시 한번 출연한다. 이번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는 심은경의 유쾌한 매력은 물론 <특별시민>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별시민>을 통해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일 충무로 20대 대표 여배우 심은경과 국민 DJ 배철수의 특별한 만남은 오늘 오후 7시, MBC FM4U(91.9 MHz)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국민 DJ 배철수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심은경의 유쾌한 매력과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 연기 변신에 대한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는 <특별시민>은 오는 4월 26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