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 벌써 한 침대에? '러브라인 급물살'

자체발광 오피스홈페이지 2017-04-20 15:20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 벌써 한 침대에? '러브라인 급물살'
‘호우커플’ 고아성-하석진이 한 침대에 누워 마치 신혼 부부를 연상시키는 모습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자체발광 오피스>는 구멍 없는 연기, 탄탄한 대본, 완성도 높은 연출로 시청자가 먼저 알아서 챙기는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극중 은호원(고아성 분)과 서우진 부장(하석진 분)의 깨알 같은 사내 로맨스는 시청자들을 감질나게 만들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11회에서 우진은 ‘은장도 3인방’ 호원, 도기택(이동휘 분), 장강호(이호원 분)까지 살뜰히 챙기며 따뜻한 마음씨를 드러냈다.

그 동안 우진이 호원을 위해 꽃구경을 시켜주고 병원에 데려가는 등 미묘한 기류가 점점 강해지는 터라 ‘호우커플’의 로맨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12회 방송을 앞두고 고아성(은호원 역)과 하석진(서우진 역)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고아성과 하석진은 마치 한 쌍의 신혼부부 같은 모습이다. 한 침대에 앉아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가 하면, 다소 긴장된 듯 나란히 침대에 누워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하석진은 두 손을 꼭 움켜쥐고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반면 호원은 배 위에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당장이라도 취침할 것처럼 편안해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과연 <자체발광 오피스> 12회에서 고아성과 하석진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길지 주목된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고아성 미소 러블리하다~”, “호우커플 연애 소취! 애간장 녹이네요~”, “왜 침대에 누운거지? 하석진 긴장한 거 귀엽네요”, “두 사람 신혼부부가 혼수 보러 간 것 같아요~ 달달하다~” 등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