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비디오스타> 뒷수습 '앙대요~' 개그우먼 폭소만발 입담 전쟁

기사입력2017-04-20 10: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내공 있는 개그우먼들의 입담 전쟁이 펼쳐진다.


오는 25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2회가 ‘뒷수습 금지! 치고 보는 드립러’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드립 능력자 개그우먼들이 전쟁을 방불케 하는 토크를 선보인다.

이번 특집에서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일 게스트로 오나미, 김영희, 홍현희, 이은형, 맹승지, 다섯 개그우먼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날 ‘못난이’ 캐릭터로 국보급 대명사가 된 개그우먼 오나미는 전효성에 버금가는 역대급 반전 몸매를 공개한다. 또한 이번 녹화에서 오나미는 나쁜 남자에 데었던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여당당’, ‘앙대요’ 등의 수많은 히트 유행어를 낳은 김영희는 유행어만큼이나 뜨거운 말빨로 <비스>를 접수한다. 이날 김영희는 ‘정우성의 여자’로 등극했다고 밝혀 어떻게 된 영문인지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혹독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김영희는 달라진 몸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비와이, 호나우지뉴와 판박이 외모로 신흥 얼굴모사 귀재가 된 개그우먼 홍현희는 실체 없는 썸남들에 대한 토크로 웃음을 선사한다.

홍현희는 주체 할 수 없는 토크 본능으로 MC 김숙으로부터 “홍현희 그만 말해라”라는 제지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 이번 <비스> 특집에서 홍현의의 토크 활약상을 기대해보아도 좋다.


개그우먼 이은형은 첫 토크쇼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토크로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얼마 전 개그맨 강재준과 웨딩마치를 올린 ‘줴훈줴훈’ 이은형은 남편 강재준과의 러브스토리부터 결혼식을 위해 힘써 준 개그맨 동료들에 대한 감동 에피소드까지 모두 공개에 나선다.

<무한도전> 출연으로 ‘<무한도전> 여신’ 타이틀을 획득하며 얼굴을 알렸던 개그우먼 맹승지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도 녹슬지 않는 예능감을 펼친다.

특히 맹승지는 <진짜 사나이> 촬영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는 물론 본인의 루머에 대해 해명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날 녹화를 끝내며 맹승지는 “여성 개그우먼이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하는 등 <비디오스타> 출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오나미, 김영희, 홍현희, 이은형, 맹승지, 여성 개그우먼들의 걸출한 입담이 기대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뒷수습 금지! 치고 보는 드립러’ 특집은 오는 25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