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

<발칙한 동거> 전소민-양세찬, 모닝 소음테러? '첫 아침 현장'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홈페이지 2017-04-20 08:46
<발칙한 동거> 전소민-양세찬, 모닝 소음테러? '첫 아침 현장'
집주인 용감한 형제가 동갑내기 방주인 전소민-양세찬의 ‘모닝 소음 테러’에 제대로 역습을 맞았다.

21일(금)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집주인 용감한 형제와 방주인 전소민-양세찬이 동거 후 첫 아침을 맞이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에서 깬 전소민-양세찬이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냉장고를 뒤져 요란스럽게 요리를 하는가 하면 아침부터 볼링 게임을 하며 소음 테러를 일으키는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동갑내기 방주인 전소민-양세찬의 소음 테러 공격을 받고 일어난 용감한 형제가 “잠 하나도 못 잤어! 골드랑 나 둘 다 잠 설쳤어!”라며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과 함께 초긴장 상태에 빠져 영혼가출 표정을 감추지 못한 방주인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

긴장감이 맴도는 가운데서도 전소민은 “난 잘 잤는데~”라며 여전히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였고, 귀신처럼 이들이 벌인 소음 유발 현장의 모습을 모두 맞춘 용감한 형제에게 “천리를 보시네요~”라며 칭찬을 하는 등 분위기를 반전시키려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