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주간아이돌> 출연하면 레전드! EXID, MC들이 저지하는 '비글미'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4-19 10:02
<주간아이돌> 출연하면 레전드! EXID, MC들이 저지하는 '비글미'
4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EXID가 소품댄스 대회를 열어 비글미를 발산했다.


신곡 '낮보다는 밤’으로 컴백한 EXID는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물오른 성숙미를 뽐냈지만, 녹화가 진행될수록 걸그룹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은 채 변함없는 예능돌의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평소 소품댄스를 즐겨 춘다는 EXID를 위한 ‘소품 댄스 대결’이 펼쳐졌는데 대걸레를 이용한 섹시댄스 부터 옷걸이를 이용한 막춤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EXID의 파격 댄스 무대에 도리어 지켜보던 MC들이 멤버들을 저지하는 사태가 발생했다는 후문.

특히, 혜린의 경우 댄스 아이템으로 과감하게 때수건을 선택했는데 단지 소품댄스에 그치지 않고 짧은 시간에 즉석 상황극을 펼쳐 MC들과 멤버들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스튜디오를 전체를 활용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인 혜린의 열정에 멤버들도 이내 동화되어 함께 호흡을 맞춰 ‘때수건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EXID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산했다고.

흥 폭발! EXID표 때수건 댄스는 4월 1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을 통해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