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 결혼했어요

[미방분] '맥가이버 최'의 활약! 날로 좋아지는 민용♥도연의 신혼집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홈페이지 2017-04-18 17:46
[미방분] '맥가이버 최'의 활약! 날로 좋아지는 민용♥도연의 신혼집 <우리 결혼했어요>
'최신 모기장부터 보조키 설치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맥가이버 최'의 뚝딱뚝딱 집 수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홈페이지에 민용♥도연 커플이 신혼집을 수리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민용이 각종 장비를 다루며 집을 더욱 아늑하고 안전하게 수리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합류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 결혼했어요>의 대표 커플로 거듭난 민용♥도연 커플! 무심한 듯 하지만 항상 뒤에서 도연을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설렘유발자'라는 별명을 얻은 민용은 이 영상에서도 묵묵히 도연을 위해 최신 모기장과 보조키를 설치하는 모습을 보였다.


민용은 도연이 마음에 쏙 들어하는 집의 인테리어 컬러와 맞는 그린 계열 모기장을 순식간에 설치했다. 이어 민용은 "만약에 외박을 했을때 집에 혼자 있으면 꼭 보조키를 잠궈놔요"라고 말하며 보조키 설치를 시작했다. 이에 도연은 "늦더라도 잠은 집에 와서 자요"라고 말하며 신혼 커플의 알콩 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그동안 민용은 장비를 사용해서 뚝딱뚝딱 금방 보조키 설치를 끝냈다. 이런 모습을 본 도연은 감탄을 금치 못했고 민용은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며 "우와 할만한 일은 아니다"고 말해 또 다시 도연을 설레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더 많은 미방분 보러가기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