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크라임씬3> 공식 포스터 공개! 장진, “오늘만 기다렸다!”

예능홈페이지 2017-04-18 11:11
<크라임씬3> 공식 포스터 공개! 장진, “오늘만 기다렸다!”
<크라임씬3>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플레이어 장진이 프로그램 합류 소감을 밝혔다.


오는 28일(금) 첫 방송되는 JTBC <크라임씬3>의 대표 플레이어 장진은 지난 시즌2에 첫 출연해 천재감독다운 날카로운 추리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시즌3 제작 소식이 알려진 후 팬들로부터 재출연 요청이 가장 많았던 출연진 중 한 명이다. 장진은 표창원과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부터 박지윤과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코믹 커플 연기까지 배우 못지않은 연기력을 선보인바 있다.

최근 진행된 <크라임씬3>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장진은 시즌3에 출연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정말 오늘만 기다렸다”라며 감격을 표했다. 또한 “내 기억 속에서 일주일에 딱 하루, <크라임씬>을 녹화하는 날은 소풍가는 기분이었다. 지난 시즌을 신나게 했던 것 같다”라고 들뜬 마음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솔직히 연출자로서, 작가로서 굉장히 중요하고 가열 차게 일을 해야 되는 시기이다. 동류들에게 정말 미안하긴 하지만 기다리던 게 왔다. 그래서 ‘이건 내가 좀 꼭 하고 싶으니까 이해해다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일을 열심히 안 한다는 건 아니다’ 그렇게 설득까지 하면서 출연하기로 했다. 정말 즐겁다”라며 <크라임씬3>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크라임씬>은 살인사건 속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하반기 제작에 돌입한 <크라임씬3> 제작진은 이전 시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과 추리 룰을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특히, 현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한 스토리와 캐릭터가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진 <크라임씬3>는 4월 28일(금) 밤 9시에 첫 공개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