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년24-유닛블랙's[앨범 코멘터리북②] 용현-진석-연태-영두, "이 추천곡, 얼마나 좋게요?!"(해요TV)

기사입력2017-04-17 10: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들으면 아마 반하게 될거야!"

13일(목) 밤 9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에서는 보이그룹 소년24의 1차 활동팀 '유닛 블랙'의 멤버 8명 박도하, 유영두, 정연태, 황인호, 한현욱, 오진석, 김성현, 김용현이 출연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숨겨진 매력 발산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소년24-유닛블랙'의 멤버들은 11일 발매된 따끈따끈한 앨범을 직접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타이틀곡 '뺏겠어'를 눈코입 라이브로 선보이며 약 2시간 가량 열띤 가창력과 미모, 입담을 뽐냈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방송 종료 후, 제작진은 소년24-유닛블랙에게 앨범 수록곡 중 가장 추천하는 곡에 직접 손글씨를 남겨 달라는 요청을 했다.



과연 앨범 수록곡 가운데 소년24-유닛블랙이 선택한 추천곡들은 무엇이었을지, 또 추천의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앨범 속 코멘트를 통해 확인해보자.

<용현, 진석>

무려 별이 6개를 받은 타이틀곡 '뺏겠어'!!
왼손잡이 용현이의 귀여운 글씨체와
자유분방한 진석이의 글씨체를 보는 것은 덤.^^


<연태>

앨범 수록곡 중 'BOOM'을 들을 기회는 많지 않았죠?
연태의 추천대로 가사와 안무도 얼마나 좋을지 궁금해집니다!


<영두>

세 곡 중 무엇 하나 아끼지 않는 곡이 없는 영두!
그렇다면?
소년24-유닛블랙의 새 앨범, 지금 구매하러 갑니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토크쇼를 통해 스타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스타와 팬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본격 입덕 지향 뮤직 라이브다.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소년24-유닛블랙의 방송은 iMBC '해요TV'와 'Youtube', 중국 대표 SNS 웨이보(Weibo)의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생중계 됐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이어서
소년24-유닛블랙's[앨범 코멘터리북①] 도하-인호-현욱-성현, "이 화보로 니 마음을 뺏겠어!"
보러 가기☞ GO









iMBC 취재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