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년24-유닛블랙's[앨범 코멘터리북①] 도하-인호-현욱-성현, "이 화보로 니 마음을 뺏겠어!"(해요TV)

기사입력2017-04-17 10: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심장 스틸(Steal) 주의!"

13일(목) 밤 9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에서는 보이그룹 소년24의 1차 활동팀 '유닛 블랙'의 멤버 8명 박도하, 유영두, 정연태, 황인호, 한현욱, 오진석, 김성현, 김용현이 출연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숨겨진 매력 발산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소년24-유닛블랙'의 멤버들은 11일 발매된 따끈따끈한 앨범을 직접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타이틀곡 '뺏겠어'를 눈코입 라이브로 선보이며 약 2시간 가량 열띤 가창력과 미모, 입담을 뽐냈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방송 종료 후, 제작진은 소년24-유닛블랙에게 앨범에 직접 손글씨로 마음에 드는 사진에 코멘트를 남겨 달라는 요청을 했다.



과연 앨범 속 화보 가운데 소년24-유닛블랙이 선택한 사진들은 무엇이었을지, 또 그들이 생각하는 뜻밖의 사진 감상포인트는 무엇이었을지 앨범 속 코멘트를 통해 확인해보자.

<도하>

도하 보조개 됴타! 날개도 됴타!
중독성 있는 도하됴타!

<인호>

웃음 많고 유쾌한 인호,
오늘은 소년미 뿜뿜!

<현욱>

마성의 남자 현욱이 고른 이 사진은
남자다운 얼굴선과 잘생긴 눈썹이 포인트!

<성현>

성현이 선택한 사진은 시크, 섹시가 포인트!
참, 잘~~ 생겼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토크쇼를 통해 스타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스타와 팬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본격 입덕 지향 뮤직 라이브다.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소년24-유닛블랙의 방송은 iMBC '해요TV'와 'Youtube', 중국 대표 SNS 웨이보(Weibo)의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생중계 됐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이어서
소년24-유닛블랙's [앨범 코멘터리북②] 용현-진석-연태-영두, "이 추천곡, 얼마나 좋게요?!"
보러 가기☞ GO









iMBC 취재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