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단독 고화질] 소년24 유닛 블랙, <아주 작은 쇼케이스>를 뒤집어놓으셨다 ②

기사입력2017-04-17 10:5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13일(목) 방송된 iMBC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는 활동을 시작한 소년24 유닛 블랙(김용현, 정연태, 오진석, 박도하, 유영두, 한현욱, 황인호, 김성현)이 출연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해요TV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미니 콘서트는 물론 소통과 게임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본격 '입덕' 프로그램이다.


이날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 출연한 소년24 유닛 블랙은 색다른 8인 8색의 매력을 다 섞은 '블랙홀'과 같은 매력으로 채팅에 참여하고 있는 팬들과 제작진으로부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예능과 감동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것은 물론 진행까지 잘하는 그들의 1시간 30분을 단독 비하인드 2탄으로 만나보자.



​이구동성 게임에 '풍선 폭탄'이 등장한다고 말하자 긴장한 소년들(feat. 무서운 소년도 있음)


​침착하게 폭탄을 전달하는 커플도 있지만


​침착해보이지만 폭탄을 무서워하는 커플도 있음



​그리고 풍선이 너무싫은 인호



​그런데 폭탄이 안 터지는 초유의 사태 발생!
라이브 공연을 100회 넘게 진행했던 능숙한 솜씨로 돌발 상황에도 능숙한 진행력을 뽐낸 소년24 유닛블랙









​마무리로 영상으로 봐도 멋있고, 사진으로 봐도 멋진 '눈코입 라이브'


​소년24 유닛 블랙, 우리 다음에 해요tv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해요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토크쇼를 통해 스타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스타와 팬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본격 입덕 지향 뮤직 라이브다.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소년24 유닛 블랙은 iMBC '해요TV'와 'Youtube', 중국 대표 SNS 웨이보(Weibo)의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생중계 됐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