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체발광 오피스

[포토] 여기는 촬영현장! <자체발광 오피스> 배우들, 쉬는 시간 속 ‘벚꽃은 거들뿐!’

자체발광 오피스홈페이지 2017-04-14 12:30
[포토] 여기는 촬영현장! <자체발광 오피스> 배우들, 쉬는 시간 속 ‘벚꽃은 거들뿐!’
‘벚꽃은 거들뿐!’
여기는 촬영현장! <자체발광 오피스> 배우들, 리허설 속 화사한 미소 포착!


위기의 전개, 비하인드 속 배우들은? MBC 수목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호원(고아성)과 우진(하석진)의 로맨스 조짐이 피어나기가 무섭게 사건이 몰아닥쳤다. 호원이 쓰러지고 기택(이동휘)로부터 호원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듣게 된 우진이 충격에 휩싸였기 때문. 이후 우진이 호원을 극도로 신경 쓰게 되는 등 예측불허의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진지함과 코믹함을 모두 가져가고 있는 <자체발광 오피스>. 최근 역주행 인기로 다시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는 그 중심에는 배우들의 호연이 있다. 벚꽃이 만개한 봄날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배우들의 리허설과 쉬는 시간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 그대여~ 그대여~

올해도 찾아온 벚꽃! 자동재생되는 봄날 음악은 옵션이죠! (feat.벚꽃엔딩)

커플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모델미모 뽐내며 걸어오는 두 배우들

▶ 오늘은 벚꽃이 다했네!

단벌 정장도 어쩐지 남달라보이는 벚꽃병풍의 퀄리티! (샤방샤방)

물론 오리지널이 워낙 잘생겨서 소용이 없는 경우도 더러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이 분)

▶ (흔한 선배가 출몰했다!)

누가 저 선배 설정 짰나요... 저건 흔한 미모가 아닌데...! (책상 쾅)
현실의 우리 학과에는 다른 드라마에 나왔던 상철이만 네 명이었는데...(-_-)

흔한 선배의 매너다리! (짜란)
고아성의 미소(+300)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덤으로 아이템 [부장님의 질투]가 지급됩니다!

▶ 귀여움을 짜낸 달달 비하인드!

드라마 많이 사랑해주세요! (하트X하트)
모아놓으니 더 빛나는 배우들~ 오늘은 벚꽃 말고도 하트로도 배부를...응?
누군가 한 명이 회사 공식 포스터같은 포즈를 하고 있는데요! (부장님!ㅠㅠ그거 아닌데ㅠㅠ철푸덕)

▶ 감독님과의 사전 리허설에선?

까칠함이란 1도 없는 그들의 리허설 현장!
봄 풍경은 거들 뿐! 케미는 더할 뿐!
비하인드까지 이렇게 분위기가 좋다니!
좋아! 다들 비켜주세요, 공홈은 앞으로 제가 누워있겠습니다...(철푸덕)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할 말 다 하며 갑질하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의 직딩잔혹사, 일터 사수 성장기!
<자체발광 오피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 <자체발광 오피스> 더 많은 촬영현장 보러가기



iMBC 차수현 | 사진 <자체발광 오피스> 공식 홈페이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