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토르:라그나로크> 티저 예고편 공개 24시간 만에 전세계 1억 3천 6백만 조회수

기사입력2017-04-12 13:5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2017년 하반기 마블 최고의 메인 이벤트로 손꼽히는 기대작 <토르: 라그나로크>가 티저 예고편 공개 24시간 만에 전세계에서 무려 약 1억 3천 6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2017년 하반기 마블 스튜디오의 야심작 <토르: 라그나로크>가 전세계에 메인 이벤트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다. <토르: 라그나로크>가 바로 어제 티저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한 지 24시간 만에 전세계 1억 3천 6백만 조회수를 달성, 역대급 수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해외 유력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지난 월요일 공개된 이래 1억 3천 6백만 티저 예고편 조회수를 기록, 디즈니 애니메이션 및 라이브 액션, 마블, 픽사, 스타워즈 등을 통틀어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특히 <토르: 라그나로크>는 종전 마블 최고 예고편 조회수를 보유하고 있던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9천 4백 만 조회수 기록을 훌쩍 뛰어넘었을 뿐만 아니라, 디즈니 실사 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연일 경신중인 <미녀와 야수>의 1억 2천 8백만 조회수를 가뿐하게 능가하는 수치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CGV페이스북 최초 공개 이후 단일 사이트에서만 약 127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특히 CGV페이스북 게시글은 좋아요 6만 9천 개, 댓글만 무려 약 1만 3천여 개를 이어가는 비교불가의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토르: 라그나로크> 티저 예고편에서는 낯선 아레나 공간에서 자신에게 가장 강력한 도전자가 될 어벤져스 멤버 헐크와 피할 수 없는 숙명적 대결을 앞둔 토르의 완벽한 변신이 담겨 있어전세계 영화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블 프랜차이즈 사상 첫 번째로 등장하는 최강 카리스마의 여성 빌런 ‘헬라’ (케이트 블란쳇)의 강렬한 등장과 함께 토르의 대표적인 무기 ‘묠니르’를 파괴하는 설정이나 궤멸 상태에 빠진 아스가르드 장면 역시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전세계적 밴드 레드 제플린의 명곡 ‘IMMIGRANT SONG’까지 BGM으로 삽입돼 영화의 완벽한 변신을 더 흥분케 한다.


이같이 명실상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토르: 라그나로크>는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와 로키 역의 톰 히들스턴을 비롯해 새롭게 헬라 역의 케이트 블란쳇과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가 합류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당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마블 사상 첫 강력한 여성 빌런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드리스 엘바, 안소니 홉킨스, 제프 골드블럼, 테사 톰슨 등 전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한 명배우들까지 시리즈 사상 최강의 캐스팅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신예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가 메가폰을 잡아 지금까지 <토르> 시리즈와는 완벽하게 다른 스케일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토르>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문명의 종말을 막기 위해 아스가르드로 돌아가야만 하는 토르가 마블 사상 첫번째이자 최강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여성 빌런 헬라와 더불어 헐크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 토르와 헐크의 피할 수 없는 맞대결과 함께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본격적인 갈등을 스펙터클하게 보여줄 마블 <토르: 라그나로크>는 10월말 국내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