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원더걸스 출신 예은, 아메바컬쳐 새둥지…다듀·크러쉬 한솥밥(공식입장)

기사입력2017-04-11 09: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원더걸스 출신 예은. 예은은 지난 7일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메바컬쳐 제공
그룹 원더걸스 출신 예은. 예은은 지난 7일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메바컬쳐 제공

아메바컬쳐 측 "최선을 다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예은이 아메바컬쳐에 새둥지를 틀었다.


아메바컬쳐 측은 11일 "2017년 4월 7일자로 예은이 솔로 아티스트 핫펠트로 아메바컬쳐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자신만의 독특한 재능을 통해 보다 다양한 모습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케이팝 대표 걸그룹 원더걸스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서는 항상 열린 마음을 갖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아메바컬쳐에 새둥지 튼 가수 예은. 가수 예은은 지난 2009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 국내외 음악 팬에게 사랑받았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보여줬다. /임세준 기자
아메바컬쳐에 새둥지 튼 가수 예은. 가수 예은은 지난 2009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 국내외 음악 팬에게 사랑받았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보여줬다. /임세준 기자

지난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국내외 음악 팬에게 사랑을 받은 예은은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이 만료됐고, 이어 원더걸스는 공식 해체를 선언한 바 있다.


아메바컬쳐는 다이나믹 듀오, 프라이머리, 크러쉬 등 실력 있는 힙합 뮤지션이 대거 소속돼 있다. 원더걸스 활동 당시에도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유감없이 보여준 예은이 새로운 소속사 아메바컬쳐에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다음은 아메바컬쳐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메바컬쳐 입니다. 2017년 4월 7일 자로 원더걸스 예은이 솔로 아티스트 핫펠트로 아메바컬쳐의 새로운 가족이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예은은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서, 그리고 핫펠트 활동을 통해 뮤지션으로서 많은 가능성을 선보여왔습니다.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자신만의 독특한 재능을 통해 보다 다양한 모습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보여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K-POP 대표 걸그룹 원더걸스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서는 항상 열린 마음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0여 년의 시간 동안 함께하며 마지막까지 핫펠트 예은의 미래에 대해 많은 조언과 격려, 당부를 아끼지 않으셨던 JYP의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아메바컬쳐 11년 만의 첫 여성 아티스트인 핫펠트를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핫펠트(HA:TFELT)의 새로운 행보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더팩트] 인기기사 보러 가기 ☞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