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정은지, 오늘(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간' 발표…타이틀곡 '너란 봄'

기사입력2017-04-10 14:2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정은지 신곡 '너란 봄' 티저.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간'으로 컴백한다. /'너란 봄' MV 티저 캡처
정은지 신곡 '너란 봄' 티저.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간'으로 컴백한다. /'너란 봄' MV 티저 캡처


정은지, 따스한 봄 이야기 '너란 봄'으로 '솔로 컴백'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솔로로 컴백한다.


정은지는 10일 낮 12시 타이틀곡 '너란 봄'이 담긴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간'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정은지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너란 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정은지는 택시 기사로 변신, 아름다운 봄날을 보낸 추억의 장소로 향한다.



포근한 색감의 놀이동산과 화려한 벽화가 그려진 골목길, 푸른 나뭇잎과 소풍 가방 등 아기자기한 화면 구성은 봄 정취를 물씬 풍기며 향기로운 추억을 떠올리게 해 보는 이를 설레게 한다.


티저 말미에서 정은지는 행복한 기억이 깃든 자리에서 아련하게 추억을 떠올리는 한편, 옆자리를 바라보며 쓸쓸한 미소와 함께 체념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사연을 담고 있는지 뮤직비디오 전체 내용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너란 봄'은 향기로운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따스한 봄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감성 보컬 정은지가 이번 곡으로 어떤 가슴 찡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쏠린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