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이 좋다

<사람이 좋다> 심진화♥김원효 부부의 애틋한 러브스토리

사람이 좋다홈페이지 2017-04-07 14:55
<사람이 좋다> 심진화♥김원효 부부의 애틋한 러브스토리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최근 몸무게 18kg 감량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연일 관심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심진화와 그의 남편, 인기 개그맨 김원효의 유쾌한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지난 2011년, 경쟁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와 <웃찾사>의 간판 개그맨으로 만나 연애 5개월 만에 결혼했던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어느덧 7년 차 부부가 됐다. 결혼 7년 차에도 주위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금슬 좋은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신혼 같은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김원효는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안 돼~”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결혼과 함께 전성기를 맞았지만 시간을 쪼개 지방 공연, 작은 행사 하나도 마다하지 않았다.

인기 연예인이 지방 행사를 다니던 이유는 결혼 후, 부모님과 장모님의 생계까지 책임지는 세 가족의 가장이 되었기 때문이다. 매일 매일이 바쁘고 힘들지만 가족들을 보며 힘을 낸다는 가장 김원효의 하루를 만나본다.

10년 전, 2007년은 심진화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아픈 한 해였다. 사랑하는 동료와 아버지를 떠나보냈던 심진화는 생활고까지 더해져 심각한 우울증을 앓았다. 남자친구는 물론 아버지의 빈자리까지 채워주었던 김원효의 갖은 노력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은 부부의 애틋한 러브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한편 운명처럼 만나 아낌없이 사랑하는 결혼 7년 차 부부 김원효, 심진화의 신혼같은 결혼생활을 오는 4월 9일(일) 오전 8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