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해피투게더3> 신구, "<월계수> 이동건♡조윤희 열애? 눈치채"

예능홈페이지 2017-04-05 08:12
<해피투게더3> 신구, "<월계수> 이동건♡조윤희 열애? 눈치채"
“이동건-조윤희 연애, 차인표-라미란이 말해줘서 눈치채”

6일(목)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 ‘신구와 아이들’ 특집에서 신구가 이동건-조윤희의 핑크빛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구-이일화-윤제문-정소민-이미도가 출연해 절묘한 순간에 치고 빠지는 토크드리블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신구가 이동건-조윤희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는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자연스레 흘러나온 이동건-조윤희 커플의 이야기에 “드라마 끝날 무렵에 알았어~”라며 알아채지 못했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때 “기사 보고 아신 거죠?”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차인표-라미란이 말해줘서 눈치챘다”며 당시 현장의 분위기까지 털어놓았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신구는 부인과 6년간 이어갔던 연애스토리를 공개해 듣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그는 “후배 소개로 만났지”라며 부인과의 만남을 회상하는가 하면, 부인이 연애 도중 미국으로 유학을 가 2년 넘게 편지와 전화로만 연애를 이어갔던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특히 이때 신구는 “(보고 싶어서) 손에 일이 안 잡이더라고”라며 로맨틱함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

이에 신구의 애틋함이 물씬 느껴지는 6년 연애사와 이동건-조윤희의 열애 등 설렘 가득한 핑크빛 이야기들이 담길 ‘신구와 아이들’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