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 2차 포스터& 2차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2017-04-04 10:3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제5원소>, <루시>의 거장 뤽 베송 감독의 SF 블록버스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이하 <발레리안>) 2차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이 공개되며 국내를 비롯 전세계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28세기 미래를 배경으로 천 개 행성을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는 특수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블록버스터.

8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발레리안>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영화 <발레리안>을 상징하는 영문자 V와 함께 우주를 지키는 특수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로렐라인으로 분한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의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드넓은 우주공간을 상징하는 듯한 화이트 컬러에 “시공간을 압도할 단 하나의 SF 블록버스터”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스케일을 짐작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는 천 개 행성으로 이뤄진 도시 알파의 정체가 공개됐다. 뤽 베송 감독만의 비주얼적 상상력이 돋보이는 알파는 스케일만으로도 관객들을 압도한다.

수백년 만에 평화가 깨질 위협에 처한 알파에 투입된 발레리안과 로렐라인의 모습은 그들만의 유쾌한 임무해결 방식으로 유머러스한 면모까지 더한다. 여기에 “천 개 행성을 지키기 위한 단 하나의 미션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보이지 않는 힘에 대적하는 두 주인공의 거대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를 증명하듯 <발레리안> 2차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전세계적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해외공식 유튜브에서 66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발레리안> 2차 예고편에 대해 해외 네티즌들은 “뤽 베송은 천재적인 재능을 가졌다”(Chris ******), “예고편만 봐도 판타스틱”(List of ************), “핡! 이거 꿀잼일 듯”(서재*),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 외계인, 우주, 전쟁.. 내가 좋아하는 요소 다 들어가있네”(한상*), “심장 부여잡고 사망합니다”(오나*), “주인공 비주얼 때문에라도 꼭 본다”(최유*), “이 영화는 무조건 3D”(강누*)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영화 <발레리안>을 향한 높은 기대감과 열띤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SF 블록버스터 장르를 탄생시킨 전설의 그래픽 노블 [발레리안과 로렐라인]을 원작으로 한 영화 <발레리안>은 <스타워즈>, <아바타> 등에 영감을 준 작품인 동시에 거장 제임스 카메론도 욕심을 냈던 작품으로 유명하다.

이 작품의 영화화를 꿈꾸며 감독이 됐다는 뤽 베송 감독의 이야기처럼 그의 일생 프로젝트이기도 한 영화 <발레리안>은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 뿐만 아니라 팝가수 리한나와 에단 호크, 클라이브 오웬까지 최고의 배우진이 함께하며 올 여름 최강 블록버스터임을 입증하고 있다.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세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영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제5원소>의 세계적 거장 뤽 베송 감독의 21세기 비주얼 혁명과 데인 드한, 카라 델러비인 등 초호화 캐스팅과 함께 8월 개봉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영화사 하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