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공 비급을 차지하기 위해 한 객잔에 모인 무림 고수들의 기상천외 삐-드립 혈투를 그린 애니메이션 <만담강호>가 IPTV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수많은 마니아층의 지지로 웹 플랫폼을 넘어 스크린에 진출해 웹 애니메이션의 극장판 개봉이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만담강호>는 3040 세대에게는 향수를, 20대 관객층에게는 신선한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극장용 성인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흐름을 개척했다.
신랄한 유머와 거친 입담이 전하는 웃음의 카타르시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요즘 웃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 재치 넘치는 오인용식 명대사들 관람 내내 웃다 왔네요(네이버 gjtn****)", "턱이 아플 정도로 웃었습니다(네이버 lkh8***)", "놀라운 병맛 영화입니다 ㅋㅋ웃깁니다(ulsa****)" 등의 호평 리뷰를 이어가고 있는 <만담강호>는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한층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칼 대신 말로 싸우는 거친 남자들의 촌극 <만담강호>는 IPTV 및 VOD 서비스를 개시하며 전국 안방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주)달고나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