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김동욱 삼각관계 시작?

기사입력2017-03-29 13:2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김동욱이 한 자리에 있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다.

지난 4회 엔딩에서 서우진(하석진 분)은 은호원(고아성 분), 도기택(이동휘 분), 장강호(이호원 분)가 누군가의 입김으로 계약직으로 입사하게 됐다는 것을 알게 돼 ‘하우라인’ 영업마케팅본부에 한차례 폭풍이 불어 닥칠 것을 예감케 했다.

그런 가운데, ‘은장도’를 하우라인에 계약직으로 입사시킨 배후 인물 서현(김동욱 분)이 하우라인 건물 내에서 호원과 만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또한 두 사람을 보며 못마땅해 하는 서우진 부장(하석진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고아성과 김동욱은 마주보고 미소를 짓고 있다. 고아성은 빨간 서류철을 가슴에 꼭 껴안고 두 눈을 동그랗고 있는데, 그의 발그레해진 두 볼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며 깨알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 김동욱은 훈훈한 건치미소로 고아성의 마음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김동욱이 하우라인까지 찾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을 ‘매의 눈’으로 지켜보는 이가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고아성의 상사인 하석진. 그는 웃음이 가득한 두 사람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하석진은 두 사람 사이에서 동공을 확장시킨 채 못마땅하다는 듯 레이저 눈빛을 쏘고 있어 과연 세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펼쳐질 예정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대해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 에서는 “하석진 동공 확장 시선강탈! 질투하는 것 같아 보이는 모습이 귀엽다”, “고아서 표정 보니 내가 다 설레네..고블리 넘나 사랑스러운 것!”, “세 사람 사이에서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너무 궁금하다!”, “<자체발광 오피스> 잘 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 드려요!”, “오늘 밤 10시만 기다리는 중~” 등 반응을 전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