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윤두준-용준형 '레전드 애교영상' 탄생

주간아이돌홈페이지 2017-03-29 09:28
<주간아이돌> 윤두준-용준형 '레전드 애교영상' 탄생
3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용준형이 요즘 대세인 ‘오빠야~’애교에 도전한다.


데뷔 9년 차 신인의 패기를 보여줬던 하이라이트 편 1탄에 이어, 2탄에서는 하이라이트 큐트 담당 윤두준과 용준형의 애교 대잔치가 펼쳐져 1탄 못지않은 꿀잼 방송을 예고했다.

이날, 하이라이트 멤버들도 인정한 큐트파의 대주주이자 과거 <주간아이돌> 출연 당시 깨알 애교로 ‘원조 과즙상’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용준형이 트와이스의 ‘샤샤샤~’에 맞춘 깜찍한 댄스와 요즘 대세인 ‘오빠야~’ 애교 리액션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준형은 ‘오빠야~’ 노래에 맞춰 본인의 스타일로 상큼하게 애교 리액션을 소화해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준형은 결국 부끄러움을 참지 못하고 돌발 행동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편, 하이라이트의 또 다른 애교 담당이라고 불리는 리더 두준도 준형에 이어 트와이스 ‘샤샤샤~’ 안무와 ‘오빠야~’ 애교에 도전했는데, 시작 전 “난 정말 자신이 없다, 못 한다”며 불만을 토로했지만 이내 신인의 열정으로 다양한 포즈와 깜찍한 표정을 선보여 레전드 애교영상을 탄생시켰다.

떠오르는 애교돌 두준X준형의 초특급 애교는 3월 2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감상 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