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단독 고화질] '빅톤'과 함께하는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주 큰 빅재미 ②

기사입력2017-03-28 17:3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지난 3월 24일 금요일 밤에는 신인 보이그룹 빅톤(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이 iMBC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 출연했다. 해요TV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멋진 무대는 물론 팬들과의 소통, 멤버들과의 게임이 함께하는 꿀잼 가득한 라이브 콘텐츠이다.


이날 빅톤은 게임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지만 '풍선 시한폭탄'이 시작되자마자 비명을 지르며 풍선을 피하기 급급했다는 후문. 7명의 소년들이 게임 하나로 이렇게 한마음이 된다니. 보는 이들은 엄마미소를 지을 수 밖에 없었다는데... 게임을 마치고 진행된 무대에서는 귀엽고 섹시한 매력까지 보여주며 완벽하게 여심을 사로잡은 그들. 빅톤을 지금 단독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풍선폭탄이 나타나자 빅톤 모두 얼음


​그리고 시작된 게임



​두 명씩 짝을 지어 마음이 맞으면 다음 차례로 넘어가는 시스템

​그러다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풍선이 터지는 게임


​한 번 터진 풍선을 보고 더 무서워진 빅톤

겁이 많은 빅톤이 ​쏘아올린 작은 풍선...
(게임 하다가 결국 풍선을 기계에서 빼버림ㅋㅋㅋㅋ)


​이제 진정하고 다음 게임으로 넘어가자!


​타이틀곡 'EYEZ EYEZ'를 색다른 스타일로 꾸며보기




​이건 '귀요미' 버전




​이건 '섹시' 버전


​(보너스) 노래 순서를 기다리는 멤버들의 B컷


​빅톤과 함께한 <아주 작은 쇼케이스> 너무 즐거웠어요♥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해요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토크쇼를 통해 스타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스타와 팬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본격 입덕 지향 뮤직 라이브다.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첫 주자였던 빅톤편은 iMBC '해요TV'와 'Youtube', 중국 대표 SNS 웨이보(Weibo)의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생중계 됐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