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원스텝> 조동인X산다라박, 비하인드마저 꿀케미 가득!

기사입력2017-03-28 08: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보이는 라디오부터 비하인드까지?’

30일(목)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배우 조동인이 산다라박과 함께 영화 <원스텝> 홍보차 출연한다.

지난 24일(금) 조동인은 <원스텝> 프로모션 이벤트를 위해 부산을 방문해 순수 연하남의 매력을 한껏 폭발시키며 이미 부산의 여심을 초토화시킨 것에 이어, 이번 라디오를 통해서는 조동인의 솔직한 입담과 산다라박과의 훈훈한 케미를 선사하며 전국 청취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강탈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원스텝>은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시현(산다라박)과 슬럼프로 인해 자신의 삶의 전부였던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지일(한재석), 그리고 일편단심 밴드 기타리스트 우혁(조동인)이 만나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영화 <원스텝> 홍보를 위해 조동인이 산다라박과 함께 30일(목)에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초대석 코너에 출격한다.


초대석 코너는 오후 7시부터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며 조동인은 영화 <원스텝>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청정’ 연하남의 솔직 입담으로 풀어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까지 가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지난 24일(금)에 영화 <원스텝> 프로모션 이벤트를 위해 부산을 찾은 조동인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게릴라 스쿨 어택, 프리미어 시사회, 미니 콘서트까지 쉴새 없이 이어진 일정 속에서도 상큼 미소를 잃지 않으며 매력을 발산시키고 있는 조동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편 <원스텝>에서 조동인은 색청 증상을 앓고 있는 주인공 시현을 짝사랑하는 귀여운 연하남 ‘신우혁’ 역을 맡아 상큼 에너지를 무한 발산할 예정이다.

이처럼 프로모션 이벤트 및 라디오 출연까지 영화 <원스텝>의 열혈 홍보에 나선 배우 조동인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4월 6일 개봉까지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이후에도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화인컷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