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빅톤의 [앨범 코멘터리북①] 승우-세준-한세-수빈, "이 사진은 내가 봐도 멋짐♥"(해요TV)

기사입력2017-03-28 17: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순수부터 시크, 반전까지 다 있다!"

24일(금) 방송된 iMBC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서는 떠오르는 신인 보이그룹 '빅톤'이 출연해 팬들과 채팅으로 교감하며 실시간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에서 빅톤은 3월 초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의 타이틀곡 'EYEZ EYEZ'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한편, 미니 게임과 토크쇼, 눈코입 라이브를 통해 멤버들의 숨은 매력 발산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방송이 종료된 직후 빅톤 멤버들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신들의 앨범 자켓에 직접 손글씨로 코멘터리를 남겼다.


특히 제작진은 앨범 자켓 사진 중 마음에 드는 사진과 그 이유를 남겨 달라고 부탁했는데, 빅톤 멤버들은 과연 앨범에 어떤 코멘트를 남겼을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승우>

"시선을 아래로 했을 뿐인데... 한승우 님이 시크 매력을 +1 획득하셨습니다."

<허찬>

보조개 천사 허찬의 반전매력에 빠지지 않은 앨리스 없지!

<수빈>

빅톤 막내 수빈은 성숙한 느낌의 사진을 선택!

<승식>

이 사진의 감상 포인트는 '굉장히'라는 수식어와 승식의 '턱선'!


<병찬>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매력의 병찬 사진!
팬들도 좋아하는 사진이래요!

<한세>

한세 마음 속 이 사진의 만족도는 하트가 ♥♥♥.


<세준>

우리 세준이 차갑지 않아요~
보기에도 따뜻하고 얼굴도 애기애기함.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해요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토크쇼를 통해 스타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스타와 팬이 한층 더 가까워지는 본격 입덕 지향 뮤직 라이브다.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첫 주자였던 빅톤편은 iMBC '해요TV'와 'Youtube', 중국 대표 SNS 웨이보(Weibo)의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생중계 됐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이어서
빅톤의 [앨범 코멘터리북②] 승식-허찬-병찬의 공동 추천곡?
보러 가기☞ GO












iMBC 취재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