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귓속말> 이보영-이상윤 호텔룸 파격 첫 만남!

기사입력2017-03-27 16:2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3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연출 이명우)은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 <펀치> 등 거침없는 필력으로 시청자를 열광시킨 박경수 작가의 작품으로 주목 받는다. 법조계의 비릿한 속살을 파헤치는 통쾌함은 물론, 그들에게 맞서는 두 남녀의 사랑이 인상 깊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보영과 이상윤은 <귓속말>의 남녀주인공으로, 적이자 동지이며 결국 연인이 되는 독특한 멜로를 그린다. 극중 신영주(이보영 분)는 아버지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이동준(이상윤 분)의 인생에 몸을 던지고, 그를 벼랑 끝으로 내몰게 된다. 그렇게 두 남녀가 ‘적’으로 얽히며 <귓속말>의 이야기는 시작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3월 27일 <귓속말> 제작진은 극중 신영주(이보영 분)와 이동준(이상윤 분)의 파격적 첫 만남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영주와 이동준은 호텔 룸 안에 함께 있다. 이동준은 잠에서 막 깬 듯 헝클어진 모습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 시선의 끝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이동준의 얼굴은 한껏 찌푸려진 채 당황스러움을 표출하고 있다. 충격으로 가득한 이동준의 표정은 그가 무엇을 본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동준의 앞에는 신영주가 있다. 신영주는 하얀 샤워가운을 입은 채 그림처럼 고요히 서 있다. 숨막힐 듯 차가운 눈빛, 날 선 얼굴은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는 모습. 이동준에게 다가서는 신영주의 모습은 서늘한 표정만큼이나 날 선 말들이 쏟아질 듯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덜컹하게 만든다.

본 장면은 1차 티저로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상은 신영주의 “입 닫아” 한 마디 만으로도 강렬함을 선사했다. 호텔에서 마주한 두 남녀, 살 떨리는 긴장감, 신영주의 협박, 이동준의 충격, 이처럼 첫 회부터 파격 전개를 예고한 ‘귓속말’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법비(法匪: 법을 악용한 도적, 권력무리)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다. <피고인> 후속으로 오는 3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