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침내 완성된 슈퍼히어로팀 <저스티스 리그> 11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2017-03-27 12:4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침내 완성된 완벽한 슈퍼히어로팀 <저스티스 리그>가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주말 사이 1차 예고편과 1차 포스터, 5종 캐릭터 아트를 전 세계에서 동시에 공개해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1차 예고편은 공개 하루 만에 유투브 조회수 1천 5백만 뷰를 넘어섰다.


<저스티스 리그>의 공식 이미지와 영상들이 공개되어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저스티스 리그>는 DC의 히어로 군단이 모여 공동의 적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올해 최고 기대작답게 영상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곧 들이닥칠 적들과의 전쟁을 준비해야 한다는 ‘배트맨’을 위시해 ‘원더 우먼’과 ‘아쿠아맨’, ‘사이보그’와 ‘플래시’가 모두 합류해 슈퍼히어로 완전체를 이뤘다. 각각의 능력을 보여주는 현란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영상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여기에 아쿠아맨의 부인이자 바다의 여왕 ‘메라’와 ‘고든 국장’, ‘로이스 레인’까지 속속 등장해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까지 자아내고 있다. 특히 비틀즈의 ‘컴 투게더(Come Together)’가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어 완벽한 슈퍼히어로팀의 만남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사진=위부터 순서대로 배트맨, 원더 우먼,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

함께 공개된 5종 캐릭터 아트 포스터는 캐릭터 면면의 매력을 극대화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들 DC의 영웅들은 <저스티스 리그>외에 6월 <원더 우먼>, 2018년 <플래시>, <아쿠아맨>, 그리고 <사이보그>까지 솔로 무비로도 출격할 예정이다.
배트맨 역은 벤 애플렉이 맡고 원더 우먼 역에 갤 가돗, 아쿠아맨 역 제이슨 모모아, 사이보그 역 레이 피셔, 플래시 역으로 에즈라 밀러가 출연한다. 또한 J.K 시몬스, 윌렘 대포 등 명배우들과 엠버 허드가 새롭게 합류하고 슈퍼맨 헨리 카빌을 비롯해 에이미 아담스, 제시 아이젠버그, 제레미 아이언스 등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 등장했던 인물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잭 스나이더가 연출을 맡았다.
<저스티스 리그>는 2017년 11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