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두근두근 스파이크2> '대세' 이수지부터 박미선까지, 신스틸러들의 출격

기사입력2017-03-24 09: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렇게 화려하다니, 놓칠 수 없죠!’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 속 재미를 더하는 ‘신스틸러 군단’ 이수지-예정화-김요한-이재용-최성국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연애를 전혀 모르는 공부벌레 ‘한다운(김소은)’과 그의 연애 카운슬러를 자청한 전직 프로 배구 천재 세터 ‘동해성(이원근)’의 심박상승 로맨스로 국내 오픈 후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먼저 ‘개그우먼 라인’ 박미선과 이수지가 눈길을 끈다. 극중 박미선은 한다운의 엄마 역으로 분하는데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로 치장한 채 우아한 사모님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인상적이다.


또한 극중 동해성의 사생팬 역으로 등장하는 이수지는 검지 손가락을 입 속에 쏙 넣은 채 과도한(?) 깜찍함 뽐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배꼽사냥’을 전문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 박미선과 이수지가 <두근두근 스파이크2>에 불어넣고 있는 코믹한 에너지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예정화와 김요한의 출연 역시 관심을 모으는 지점이다. 예정화와 김요한은 각각 대한대 응원단 단원과 프로 배구 선수 역할로 등장한다. 예정화는 과거 미식축구 월드컵 대표팀의 스트렝스 코치로 활약한 바 있는 ‘피트니스 여신’. 김요한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에 소속돼있는 자타공인 ‘배구남신’인 바, 이들의 등장이 스포츠 로맨틱 코미디 <두근두근 스파이크2>에 리얼리티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연기파 배우 이재용-최성국의 존재감 역시 묵직하다. 극중 이재용은 해성의 아버지 역으로, 최성국은 프로 배구팀 감독으로 출연해 내공 충만한 연기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이에 제작사 측은 “이수지-예정화-김요한-박미선-이재용-최성국 씨가 찰진 연기를 바탕으로 적재적소에서 빛났다. 이들 덕분에 <두근두근 스파이크2>의 재미가 한층 배가됐다고 생각한다. 눈 돌릴 곳 없는 알찬 웹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격적인 국내 점령을 시작하는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중국과 한국에서 공개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카카오 페이지를 통해 공개 되고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