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남다름-이서연-윤찬영, <해품달> 잇는 '아역캐리' 예고

왕은 사랑한다홈페이지 2017-03-24 08:51
<왕은 사랑한다> 남다름-이서연-윤찬영, <해품달> 잇는 '아역캐리' 예고
‘믿고 보는 아역, 3색 케미를 기대해’

24일(금) 공개된 MBC <왕은 사랑한다> 속 ‘믿고 보는 아역 군단’ 남다름-윤찬영-이서연의 스틸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아역으로 남다름-이서연-윤찬영이 출격해 극 초반 꿀잼을 하드캐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어린 왕원’ 역의 남다름은 극과 극 눈빛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붉은 빛이 도는 세자복을 입은 남다름은 매서운 눈빛을 빛내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에는 장난기 많고 순수한 소년 남다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남다름이 동시에 보여줄 ‘소년매력’과 ‘세자포스’에 벌써부터 가슴이 설렌다.

이어 늠름한 윤찬영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찬영은 ‘어린 왕린’ 역을 맡아 남다름과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틸 속 윤찬영은 든든하게 남다름의 곁을 지키고 있는데, 특히 두 사람의 180도 다른 매력이 기대감을 높인다. 두 눈 가득 호기심을 담고 있는 남다름과 달리 윤찬영은 상황을 신중하게 파악하는 모습이다. 이에 두 사람이 표현할 왕원과 그의 유일한 벗 왕린의 어린 시절이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두 사람과 얽히게 되는 ‘어린 은산’은 아역배우 이서연이 맡았다. 공개된 스틸에는 성인 은산 역의 임윤아를 꼭 빼 닮은 이서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서연은 조막만한 얼굴과 사슴 같은 눈망울, 곧게 뻗은 목선까지 임윤아와 놀라운 미모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제작사 측은 “남다름-윤찬영-이서연 등 아역 같지 않은 연기력을 입증 받은 배우들의 활약을 볼 수 있다. 이들의 연기와 호흡이 극 초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특히 성인 배우들과 절묘하게 매칭되는 매력이 더욱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유스토리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