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비아이지 프로젝트> 김민정-홍나실, 눈호강 더한 '공주님들'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3-21 09:56
<비아이지 프로젝트> 김민정-홍나실, 눈호강 더한 '공주님들'
“공주님은 미스코리아”

20일(월) 방송된 MBC뮤직 <비아이지 프로젝트> 마지막회에서는 비아이지가 찾아 헤매던 공주의 모습이 공개됐다.

겨울 바다 제주를 배경으로 극한 미션까지 수행했던 비아이지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는 최종 미션 돌하르방 찾기. 마지막 미션인 만큼 꼴등도 1등으로 거듭날 수 있는 역전 가능한 게임으로 멤버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졌다.


최종 미션 결과 계속해서 1등을 유지한 야망꾼 희도와 동점에 성공한 멤버 제이훈과 민표 세 명이 공동 1등이 되는 사태가 벌어져 4,5등을 한 멤버 벤지와 건민의 손에 1등의 운명이 걸리게 되었다. 결국 그들이 선택한 막내 희도가 최종 우승자가 되어 공주와 데이트를 하게 되는 영광을 안았다.


공주의 정체는 2016년 미스코리아 미에 뽑힌 김민정과 홍나실로 2명의 공주가 나타나자 비아이지 멤버들은 당황했다.

우승자와 공주의 1:1 데이트를 예상했지만 공주들이 비아이지 멤버들의 매력 영상을 보고 뽑은 벤지도 공주와의 데이트권을 획득. 결국 사이좋게 공주와 데이트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비아이지 멤버들은 제주에서의 마지막 만찬 야외 바비큐를 즐기며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한편 공주를 찾아 제주도로 떠난 비아이지의 판타스틱 모험기로 비아이지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뮤직 <비아이지 프로젝트>는 지난 20일(월) 마지막회가 방송됐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