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윤두준 "지금 무대 위에 있는 이 순간 눈물 날 것 같다"

MUSIC톡홈페이지 2017-03-20 19:18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윤두준 "지금 무대 위에 있는 이 순간 눈물 날 것 같다"

3월 20일(월) 광나루 YES24 HALL에서는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는 V앱을 통해 생중계되었으며, 팬들과 함께하는 화끈한 분위기의 쇼케이스를 만들어갔다.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하이라이트를 알리기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사실 처음 오프닝 공연 때 현수막이 떨어지며 무대 위에 모습을 보일 때 약간 울컥했다. 이런 기분이 너무 오랜만이었다."며 쇼케이스의 오프닝 소감을 전했다.

또한 멤버 양요섭은 "그날들 이라는 뮤지컬을 하며 잠시 아이돌 본업에서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었으나 하이라이트로서 가수 본업으로 돌아왔다."고 말했고 팬들은 환호성으로 답했다.

또한 멤버 손동운은 "이 무대를 다 부숴버릴 각오로 공연 하겠다."고 말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20일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앨범을 발매와 동시에 개인활동과 함께 활발한 그룹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 스타뉴스팀 | 화면캡쳐 V LIVE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