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두근두근 스파이크2> 대공개! 김소은-이원근의 '심박상승 로맨스'

기사입력2017-03-20 17: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소은-이원근 주연의 한중합작 웹 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가 3월 20일, 국내에 상륙한다.


<고품격 짝사랑>-<두근두근 스파이크>-<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이어 김종학 프로덕션과 소후닷컴이 합작한 고퀄리티 웹 드라마 4탄 <두근두근 스파이크2>가 20일 국내에 첫 공개된다.

특히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두근두근 스파이크>의 흥행을 바탕으로 제작돼 지난 해 중국 소후 TV(//tv.sohu.com/)를 통해 오픈된 이래, 공개 52일만에 누적 재생수 3000만뷰 돌파(2016.11.14기준)하는 등 중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작품. 이에 대륙의 인기를 이어받아 본격적으로 국내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전작 <두근두근 스파이크1>에 이은 스포츠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대’ 배구팀의 아슬아슬 사랑과 손에 땀을 쥐게 할 스포츠 대결이 펼쳐진다. 연애를 전혀 모르는 공부 벌레 ‘한다운(김소은 분)’과 그의 연애 카운슬러를 자청한 전직 프로 배구 천재 세터 ‘동해성(이원근 분)’의 심박상승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오늘(20일)부터 카카오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웹하드, IPTV(SK, KT), N스토어, 곰TV, 씨네폭스,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국내 공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카카오 페이지에서는 20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두근두근 스파이크2> 페이지 열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카오 페이지 1000 캐쉬와 배우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배구공과 대본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두근두근 스파이크2>가 드디어 국내에 첫 공개된다”고 밝힌 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날과 꼭 맞는 풋풋한 달달한 청춘 로맨스다. 앞서 많은 사랑을 주셨던 <두근두근 스파이크>보다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의 국내 공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격적인 국내 점령을 시작하는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대학 배구팀을 배경으로 ‘연알못’ 김소은과 ‘연애 카운슬러’ 이원근의 심박상승 로맨스를 그리는 스포츠 로맨틱 코미디.

iMBC 조혜원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