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윤식당> 정유미, "윤여정 때문에 출연 결정"

예능홈페이지 2017-03-20 16:03
<윤식당> 정유미, "윤여정 때문에 출연 결정"
배우 정유미가 <윤식당>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다름아닌 윤여정 때문이었다.

20일 오후 2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아모리스홀에서는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와 연출을 맡은 나영석PD, 이진주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하여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을 했다.


정유미는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하여 처음 연락을 받았을때 윤여정 선생님 이 나오신다고 해서 관심이 갔다며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가까이서 지내보고 싶었다. 윤여정 선배님이 출연하신다고 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또, "식당을 운영하는데 정신이 없었고 그 정신 없음이 좋았다"며 "며칠 더 있었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옆에 있던 이서진이 웃음을 터트리며 '자신은 정유미가 선배님들 사이에서 힘들어 하던 모습을 많이 봤는데 며칠 더 있길 원했다는 이야기를 해서 웃음이 났다'며 "정유미씨가 제 정신은 아닌거 같다."고 이야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영석 PD 팀의 신규 프로그램인 tvN <윤식당>은 배우 신구,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복잡한 도시를 떠나 파라다이스 같은 곳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게 된 이들의 특별한 일상이 안방극장에 신선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윤식당>은 오는 3월 24일(금)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조혜원 | 영상 박성주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