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윤식당> 윤여정, "나영석이 찍자면 <우결>도 찍을것"

예능홈페이지 2017-03-20 15:48
<윤식당> 윤여정, "나영석이 찍자면 <우결>도 찍을것"
배우 윤여정이 나영석PD가 불러준다면 <우리 결혼했어요>도 찍을 마음이 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2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아모리스홀에서는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와 연출을 맡은 나영석PD, 이진주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하여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였다.


윤여정은 예능 출연계기에 대한 질문에 "언젠가 부터 나의 일을 즐기며 살거라고 다짐했다. 그렇기 때문에 예능 출연을 꺼리지 않았다"고 답했다.


또 나영석PD와 다시 예능을 할 생각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는 "<1박 2일> 때부터 나영석 PD의 팬이었다" 며 "그렇기 때문에 항상 나영석이 예능을 하자고 하면 무조건 따라갔고, 나는 나영석PD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자고 해도 찍을 생각이 있다"며 나영석PD에 대한 강한 믿음을 보였다.

나영석 PD팀의 신규 프로그램인 tvN <윤식당>은 배우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복잡한 도시를 떠나 파라다이스 같은 곳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게 된 이들의 특별한 일상이 안방극장에 신선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윤식당>은 오는 3월 24일(금)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조혜원 | 영상 박성주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