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틴탑, 5인조로 재정비…엘조와 결별 "오랜 협의 끝 결정"(공식입장)

기사입력2017-03-20 13:5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5인조로 재정비하는 그룹 틴탑. 그룹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0일 틴탑이 5인조로 활동하기로 했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더팩트 DB
5인조로 재정비하는 그룹 틴탑. 그룹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0일 틴탑이 5인조로 활동하기로 했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더팩트 DB


틴탑, 엘조 제외한 5인조로 간다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틴탑이 5인조 활동을 결정하고 새 앨범 준비에 나선다.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0일 틴탑 공식 홈페이지에 '틴탑 5인조 활동 결정'이라는 글을 게재하고 향후 틴탑 활동 방향을 표명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틴탑은 기존 틴탑 멤버 가운데 엘조를 제외하고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등 5명 인원만 곧 발매할 정규 2집 활동에 나선다.


그룹 틴탑과 결별하는 멤버 엘조. 그룹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그룹 틴탑과 결별하는 멤버 엘조. 그룹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엘조가 더 이상 틴탑 앨범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덕인 기자


소속사 측은 "그동안 당사와 틴탑 멤버들은 엘조가 틴탑 활동에 참여하기를 요청하며 앨범 발표일에 대한 확정을 미뤄왔다"며 "엘조가 더 이상 틴탑 앨범 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음을 전했고 컴백일을 미루는 것은 5명의 멤버에게도 피해가 가는 일이라고 판단, 멤버들과 오랜 협의 끝에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고 5인조 재정비 이유를 설명했다.



또 "5명 틴탑 멤버들과 오랜 협의 끝에 결정했다"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정규 2집 발매일과 컴백 일정을 확정해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더팩트] 인기기사 보러 가기 ☞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