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이선균X안재홍, '라이브로 먼저 만나는 꿀케미'

한국영화홈페이지 2017-03-20 08:59
<임금님의 사건수첩> 이선균X안재홍, '라이브로 먼저 만나는 꿀케미'
'라이브로 먼저 확인하는 꿀케미'

이선균, 안재홍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3월 20일(월) 오후 1시 10분, 이선균, 안재홍과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를 개최한다.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생애 첫 사극에 도전, 임금으로 돌아온 이선균과 싱크로율 100% 어리바리 신입사관으로 변신한 안재홍의 조선 최초 궁궐 콤비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3월 20일(월) 오후 1시 10분에 이선균, 안재홍과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를 개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에서는 이선균, 안재홍이 V앱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만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첫 선을 보인 제작보고회에 대한 감회는 물론 유쾌한 캐릭터,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풍성하게 채워질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는 예비 관객들과 배우들이 처음 만나는 자리로 기대를 더한다.


특히 이번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에서는 ‘임금님의 신문고’ 코너를 마련, 배우들이 직접 실시간으로 관객들의 고민 상담을 해주는 것은 물론 두 사람의 로얄 꿀케미를 검증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유쾌한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으로 환상적 시너지를 완성한 이선균, 안재홍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이번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는 3월 20일(월) 오후 1시 10분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선 최초의 과학수사라는 참신한 설정과 기존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볼거리, 이선균, 안재홍의 유쾌한 첫 만남이 빚어내는 시너지로 기대를 높이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2017년 4월 말,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CJ엔터테인먼트/영화사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