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프리스틴', 타이틀곡 '위 우' 2차 티저 공개…매력+군무 '눈길'

기사입력2017-03-20 09: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신예그룹 프리스틴 '위 우' 2차 티저. 그룹 프리스틴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은 21일 정식 발표를 앞두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그룹 프리스틴 '위 우' 2차 티저. 그룹 프리스틴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은 21일 정식 발표를 앞두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리스틴', 데뷔 앨범 21일 발표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데뷔를 앞둔 그룹 프리스틴(PRISTIN, 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성연 나영 은우 결경, 카일라)이 데뷔 앨범 타이틀곡 '위 우(WEE WOO)' 2차 티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9일 0시 프리스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전날 공개한 1차 티저에 이어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도입부에는 경찰차와 구급차가 등장, 타이틀곡 제목 '위 우(구급차 소리)'를 연상시킨다. 곧이어 리더 나영이 비춰지며 나영의 뒤로 각자 개성에 맞는 의상을 입은 프리스틴 멤버들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낸 후 군무를 펼친다.



이번 2차 티저에서는 1차 티저에서와 달리 군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1차 티저에서는 나영부터 카일라까지 10명 멤버가 클로즈업되며 눈에 띄는 비주얼이 강조됐다면, 이번 2차 티저에서는 비주얼과 더불어 매력적인 퍼포먼스가 시선을 뺏는다.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에 프리스틴만의 '파워&프리티(Power&Pretty)', 즉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이뿐만 아니라 멤버 전원은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프리스틴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은 21일 정식 발표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더팩트] 인기기사 보러 가기 ☞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